[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판타지오&판타지오뮤직이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고질적인 악플과 루머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다시 한번 시사했다.
16일 판타지오는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무분별한 루머 유포, 성희롱 등 명예를 훼손한 이들을 대상으로 5월, 6월, 7월에 걸쳐 고소장을 접수했으며, 그중 일부는 고소인 진술이 완료되었다"며 "피고소인이 특정되어 수사 중인 고소 건에 대해서는 곧 결과가 나올 예정이며, 이 밖에 현재 지속적인 추가 고소장 접수 또한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회사 내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자체 모니터링과 많은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로 SNS, 커뮤니티 등 온라인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도를 넘어선 모욕과 루머들을 확인하였으며, 이는 아티스트에게 정신적인 피해와 함께 이미지, 명예에 대한 타격을 발생시킬 수 있기에 앞으로도 고소?고발을 통한 단호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판타지오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악플러 고소에 나서 적극적으로 그들의 권익을 보호한 바 있다. 이번 고소?고발 역시 아티스트의 인격권과 더 나은 활동 보장을 위해 가능한 모든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한편, 판타지오는 "오랫동안 힘들어했을 아티스트와 그 고통을 함께 느끼고 목소리를 내어주신 팬들을 위해 형식적인 대처가 아닌 선처 없는 강력한 조치를 이어가겠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 보호에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September 16, 2020 at 12:03PM
https://ift.tt/3mn2I1Y
[공식]판타지오 "소속 아티스트 고질적 악플·루머, 강력한 법적 대응…고소장 접수" - 조선일보
https://ift.tt/2BWM9Y0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공식]판타지오 "소속 아티스트 고질적 악플·루머, 강력한 법적 대응…고소장 접수" - 조선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