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가 2016년 NCT 공개 이후 약 4년 만에 신인 그룹을 선보인다.
26일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데뷔한다고 26일 밝혔다.
SM은 이날 에스파의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에스파의 로고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그룹명 ‘에스파(aespa)’는 ‘Avatar X Experience’(아바타 X 익스피리언스)를 표현한 ‘æ’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aspect’(애스펙트)를 결합해 만들었다.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획기적이고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더불어 에스파는 이날 공개된 팀 로고를 시작으로 멤버 구성, 세계관 등을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ombudsman@mtn.co.kr02)2077-6288
https://ift.tt/3kxhuBO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오는 11월 SM 새얼굴 등장, 신인 걸그룹 에스파 데뷔...'4년만' - 머니투데이방송MTN"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