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tayangenter.blogspot.com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김연자가 결혼 계획을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박현빈의 집에 김연자가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박현빈은 김연자에게 "선배님도 얘기 있지 않았었나?"라고 질문했고, 김연자가 "결혼 얘기? 결혼 얘기는 있지. 아직도 진행 중"이라고 답했다. 김연자는 7년째 남자친구와 열애 중.

김연자는 "결혼 전후 노래가 달라졌냐"라고 박현빈에게 물었다. 박현빈은 "무대 올라갈 때 마인드가 바뀐다. 누굴 위해 노래하나 이런 게 좀 바뀌는 것"이라며 "나를 위해 노래하다, 가족을 위해 노래하다, 내 자식들을 위해 노래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연자가 "총각 때하고 아기가 둘 있을 때하고 어떤 게 더 좋냐"고 다시 묻자 박현빈은 "총각 때가 잘 생각이 안 난다. 본인을 위해서 지금까지 살아온 거고, 지금부터는 본인을 위해 사는 게 아니다"고 말했다.

"난 계속 나를 위해서 살았는데"라면서 웃은 김연자는 "되게 부러워. 지금쯤 이런 자식들이 있었으면 내가 어떻게 됐을까"라며 "나이 들면 반대로 자식 생각이 난다. 있었으면 더 좋을 뻔했는데. 나도 껌딱지처럼 붙어 다녔을 것 같다"고 속마음을 솔직히 밝혔다.

[사진 = KBS 2TV '슈돌'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
https://ift.tt/36VpzMU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