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에잇세컨즈, `핫`한 그래픽아티스트와 협업 - 매일경제

tayangenter.blogspot.com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가 신진 아티스트 `레어버스(RAREBIRTH)`, `틈(TEUM)`과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레어버스는 그래픽 아티스트, 틈은 일러스트레이터로 각각 활동 중이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노상호, 순이지 등 국내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이어왔다. 올해 F/W 시즌에도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새롭고 감각적인 상품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주제는 `휴가 다녀왔습니다!`이다. 레어버스, 틈 작가가 즐거운 여름 휴가 후의 쓸쓸한 기분과 여행의 흔적을 에잇세컨즈의 트렌디한 아이템에 담았다. 까맣게 탄 피부, 텅 빈 지갑, 바다에서 가져온 조개껍질 등을 모티브로 삼아 그래픽과 일러스트로 위트있게 표현했다. 티셔츠, 셔츠, 데님 팬츠, 셔켓 등 캐주얼 의류와 미니백, 버킷햇, 무선 이어폰 케이스 등 액세서리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소비자가는 티셔츠 2만5900~3만5900원, 셔츠·데님 팬츠 4만9900원, 미니백 1만5900~2만9900원, 무선 이어폰 케이스 7900원이다.

에잇세컨즈는 협업 상품 출시에 맞춰 강남구 가로수길점에 브랜드 최초로 오픈 갤러리도 열었다. 오는 10월 21일까지 매장 1~2층 곳곳에 레어버스 작가와 틈 작가의 작품과 협업 컬렉션으로 구성된 전시가 차례로 진행된다.

[심상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August 10, 2020 at 12:49PM
https://ift.tt/31AI58X

에잇세컨즈, `핫`한 그래픽아티스트와 협업 - 매일경제

https://ift.tt/2BWM9Y0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에잇세컨즈, `핫`한 그래픽아티스트와 협업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