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없이 혼인신고"
"10년 동안 길게 동거"
최수정, '나 혼자 산다' 화사 친구로 출연
박태준, 아내 최수정 공개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SNS
지난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고 완치 후 돌아온 박태준이 출연했다.
이날 박태준은 "다행히 싹 나아서 후유증은 없지만 후각과 미각이 아직 안 돌아왔다. 천천히 돌아오고 있다"며 "완치 후 밖에 나갈 수 있어도 스스로 안 나갔다. 사무실 직원들도 다 쉬게 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를 앓았던 당시를 떠올리며 "자고 일어났더니 몸살처럼 근육통이 왔고 다음 날 열이 38도까지 올랐다. 당연히 몸살이겠지 생각했다"고 전했다. 감염 원인은 아직까지 알지 못한다고. 박태준은 "작업실이 집과 같은 건물에 있다. 유일하게 나가는 게 집 앞 카페, 분식집 정도다. 근데 코로나19 확진을 받아서 엄청 억울했다. 보건소에서 동선 확인을 위해 카드 내역을 보는데 다 집 근처 50m였다"고 털어놨다.
박태준, 아내 최수정 공개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이어 "연애는 10년 정도 했는데 10년 동안 동거를 길게 했다. 지금은 친구랑 같이 사는 기분이다. 아내는 나한테 베프라고 한다. 행복하다"라면서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박태준의 아내는 걸그룹 및 배우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쇼핑몰 대표 최수정 씨다. 1988년생인 최수정은 2010년 한중 합장 5인조 그룹인 롯데걸스로 데뷔했고,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에는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에 출연하기도 했다.
박태준, 아내 최수정 공개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3d8zSxZ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박태준 아내 최수정, 마마무 될 뻔했던 '화사 절친' - 한국경제"
Post a Comment